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흑백요리사 최초 1호탈락자 시크릿코스 로기 오너셰프 비하인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프로그램 다들 잘보고 계신가요? 바로 흑백요리사 인데요. 정말많은 분들이 시청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탈락이유에 대해서는 서로의 입장이 있고, 악마의 편집이 있었다고 시크릿코스 님이 이부분에 대해서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그럼 바로 비하인드 스토리 시작하겠습니다. 100명의 참가자라서 100분의 시간을 주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시간은 충분하지 않았나 싶어요 

방송순서 기준이니 불명예 스럽게도 100번으로 제가 소개하게 되었네요.

언제까지 이어갈지 모르겠지만, 지금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청자의 1인으로서 다른분들이 궁금해 하실만한 이야기들로 채워보도록 하겠습니다. 

 

1호탈락자 시크릿 코스 로기 오너 셰프

1호 탈락자 : 시크릿 코스 / 박승준 

운영식당 : 한남동 < 로기 > /우드파이어 그릴 ,LOGI (숯불 요리 맛집)

심사자 : 안성재 셰프

준비요리 : 잿방어 세비체 

            →  upgrade 잿방어 타르타르 판매중 (28,000원)

            → DM 예약시 서비스로 제공 (10월까지, 인스타계정 필수 팔로우조건)

탈락이유 : 훈연맛이 부족 

인스타그램 : @logi_hannam / @parkjunseoung 

 

하지만 , 시크릿 코스 님이 타른 유튜브 방송에 나와서 비하인드를 직접 밝히셨는데요. 방송에서는 편집이 되었지만 요리를 하는 도중에 손이 다쳐서 피가 많이 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해요. 쟁쟁한 셰프들 이지만 긴장을 하게되면 실수를 하게되는데요. 응급처치를 받아서 진행하다보니 시간상으로 훈연을 할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게되었다고 해요. 물론 경쟁을 하는 대회인 만큼 작은 실수도 본인의 잘못이라고 할수 있는 부분을 인정하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뒷이야기 를 들어보시고, 부디 시크릿 코스님을 평가절하 하시지 마시고 응원해 주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시간이 되신다면 한남동 로기도 방문해서 직접 평가해 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다시보니깐 실제로 심사를 받을때 왼쪽 손이 부족해 보이는것이 보이더라고요. 

시크릿 코스 님의 잿방어 세비체는 현재는 로기에서 판매가 되고 있지는 않고요. 해당 메뉴를 업그레이드해서 잿방어 (Amberjack)타르타르 로 판매를 하고 계시다고 해요. 가격은 28,000원이라고 합니다. 인스타 DM으로 예약하시면 잿방어 타르타르를 서비스로 드실수 있어요. 10월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렇게 무엇이든 처음이 중요한데요. 1등이 되지 못하면 뒤에서 1등을 한것도 어떻게 보면 신의한수 였지 않을까 싶네요.

 

로기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로마틱하고 스윗한 내추럴 화이트 와인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브렛향이 거의 없는 깔끔한 화인입니다. 물론 예약은 힘들겠지만 소개팅이나 좋은인연이 되고싶은 분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이야기할수 있는 좋은 시작의 장소가 되어줄것 같아요. 크기도 아담하고 조명분위기도 좋아서 고객한다면 거의모두 성공하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가 알고 있듯이 이런 실패들은 우리가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성공으로 이끌어주는 열쇠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하시는 일들에서 좌절하고 실패하고 있더라도 지금 실패를 통해서 성공하고 있는 것으로 좋게 생각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런 마인드셋을 통해서 진짜 성공을 느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